하늘이 내려준 힐링의 명당 엘도라도리조트!!
엘도라도리조트가 위치한 증도는 청정성숙(淸淨成熟), 현대적으로 풀이하면 도시생활에 지친 사람들이 몸과 마음을 쉬게 하는 "힐링의 명당"입니다. 엘도라도리조트는 연꽃 중에서 꽃 수술에 해당하는 혈처(穴處)에 위치해 있어, "양"과"음"의 기(氣)가 뭉쳐있고 생기가 응집되어 똑똑한 자손이 번창하고 다산(多産)의 기가 좋은 완복지지 (完福之地)입니다. 즉 젊은 부부가 엘도라도에서 잠을 자면 똑똑하고 건강한 예쁜 아이를 하늘이 잉태해주는 명당입니다.
엘도라도리조트내 동산에는 하늘과 땅이 만나는 수부정(壽富亭)이 있습니다. 수부정에는 ‘장수’와 ‘부귀’를 주는 강력한 기운이 있어 소원을 빌면 그 기운이 있어 소원을 빌면 그 기운이 전해져 소원이 이루어지고, 태어날 아이는 무병장수와 부귀영화를 누리는 총명한 아이를 잉태하는데 큰 효험이 있습니다.
수부정(壽富亭) 찾아가는 길
▶ 엘도라도리조트내에 있는 스카이 가든의 정상부분
500년의 수명을 자랑하는 우전리 팽나무는 나무가 자라기 좋은 조건을 갖춘 명당에 있고, 팽나무를 바라보면 그 기가 전해져 기력이 증진됩니다. 기이하게도 붙어있는 남근목은 행운을 상징하며 순조로운 출산과 무병장수를 가져다 줍니다. 따라서 남근목을 보거나 사진을 찍어 몸에 지니면 태어날 아이에게 그 기운이 전해져 비범한 능력이 전해진다고 합니다.
팽나무 찾아가는 길
▶ 엘도라도 삼거리에서 남서 방향으로 약 500m
▶ 전남 신안군 증도면 지도증도로 1797-1 앞에서 50m 직진
갈마섬은 말이 물을 마시는 모양의 섬으로 풍수에서는 이를 갈마음수형(渴馬飮水形)이라 합니다. 갈마섬의 산기운이 발동해 행복을 가져다 주고 산 정상에있는 선사시대 고인돌에게 소원을 빌면 갈마섬 천마(天馬)가 그 뜻을 성취하도록 이루어 줍니다.
갈마섬 찾아가는 길
▶ 우전리마을 버스정류소 앞 좌회전 약 750m 직진(바닷가 낮은 야산)
▶ 증도지도로 1797-63에서 50m직진
▶ 엘도라도 삼거리에서 우회전 약 250m
엘도라도 풍수 자문 : 대동풍수지리학회 고제희 학회장님
21세기 풍수컨설팅(www.21fengshu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