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닫기

Customer Center

자주 하시는 질문

    • 비회원도 이용할수 있어요?

      네, 비회원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사전 전화예약에 의해 가능합니다. (1544-8865)

    • 비회원이 객실을 제외한 부대시설 이용도 가능한가요?

      네, 비회원도 이용 가능하십니다.
      일부회원전용시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입퇴실 시간을 알려주세요

      [입실시간] 15:00 부터
      [퇴실시간] 11:00 까지

    • 정원 초과 등에 대한 추가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님들께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객실정원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객실 비품이 정원에 맞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정원 외에 2인까지 추가 투숙이 가능하나 1인 추가 시 3만원의 요금(침구1채 포함)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침구만 추가 시에는 1채당 20,000원을 받고 있습니다.
      13세 이상은 성인요금에 해당되며 12세 이하인 경우 2인을 성인 1명으로 간주하여 인원 추가요금 적용됩니다.

    • 예약 취소 시 불이익이 있나요?

      네 있습니다.
      - 예약의 변경이나 취소는 이용하고자 하는 날짜의 최소 7일전까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사전변경이나 취소없이 리조트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예약된 첫날은 NO-SHOW 처리되며,
      잔여 예약일도 취소됨과 동시에 회원 이용실적 점수제도에 따라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NO-SHOW란?
      계약불이행을 말하며, 회원님께서 예약하신 후 사전에 예약변경이나 취소없이 리조트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를 말합니다.

      - 사이버회원의 경우 위약금이 부과 됩니다.
      입실예정 7일전 취소 시 : 전액 환불
      입실예정 5~6일전 취소 시 : 전체 객실요금의 10% 위약금 적용
      입실예정 3~4일전 취소 시 : 전체 객실요금의 20% 위약금 적용
      입실예정 2일전 취소 시 : 전체 객실요금의 30% 위약금 적용
      입실예정 1일전 취소 시 : 전체 객실요금의 40% 위약금 적용
      입실예정 당일 취소 시 : 전체 객실요금의 50% 위약금 적용
      NO-SHOW 발생시 : 전액 위약금 적용
      단, 태풍,지진 등의 천재지변인 경우 벌점 소멸 및 예약금 전액환불 해드립니다.

    • 성수기와 비수기는 어떻게 구분 되나요?

      성수기는 여름휴가기간(7/10~8/20), 겨울휴가기간(12/20~ 익년 1/20)으로 구분 됩니다. 성수기 객실이용은 분양 받으신 회원에 한하여 성수기 접수와 전산추첨을 통해 배정됩니다.
      비수기는 일반적으로 여름,겨울휴가기간을 제외한 일자를 의미합니다.

    • 애완견 동반 투숙 가능한가요?

      엘도라도리조트는 반려견 동반 객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0kg 미만 소형 반려견만 가능하며 반려견 지정객실 (펫빌바) 이용시에만 가능하십니다.
      펫룸이외의 객실에서는 동반 입실이 불가합니다.
      펫빌라 바로가기

    • 리조트내에 취사가 가능한가요?

      엘도라도리조트는 회원님들의 소중한 자산인 고급해양별장으로 청결한 유지와 꾸준한 관리를 위하여
      객실 내 취사 행위를 지양토록 하고 있습니다.
      이는 시간이 지나면 노후 되어 사라지는 곳이 아니라 시간이 갈수록 사랑 받는 곳이 되기 위함이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회원님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객실 내 취사가 안되어 발생하는 회원님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가든 바비큐 시설과 같은 노력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부대 시설 중에 가든 바비큐이용에 대해 알려주세요

      객실외부의 지정된 장소에 바비큐테이블과 바비큐 그릴을 마련해 드리며 기준인원에 맞는 취사도구가 준비되어있습니다.
      한 테이블당 6명이 정원이며 그릴대여 요금은 한 테이블당 50,000원입니다.
      (가스불판 그릴, 가위, 집게 제공)
      그릴 예약은 인터넷 예약을 이용 하시거나 1544-8865, 061-260-3334 으로 전화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엘도라도리조트 갈 때 배를 타고 들어가나요?

      아닙니다. 배를 타고 오지 않습니다.
      2010년 3월 31일 연도교 다리가 완공되어 연도교를 통해 육로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 부대시설 이용 시 회원에게 할인혜택이 있나요?

      네 있습니다.
      개인회원 및 법인회원은 식음, 부대시설 이용 시 일정비율 할인이 됩니다. 개인,법인회원의 경우 반드시 카드를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 객실 내에서 인터넷 사용 가능하나요?

      네, 가능합니다.
      엘도라도 리조트 전 객실내에는 초고속 광통신망이 깔려 있어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단, 객실내 컴퓨터가 비치되어 있지 않으니 노트북을 개인휴대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사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투숙시 회원카드를 가져가지 않았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 리조트 회원인 경우 회원카드를 지참하지 않으셔도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등 회원확인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하시면 회원가 적용 받으십니다.
      - 회원카드를 대여해서 이용하시는 경우 회원카드를 꼭 지참하셔야 만 준회원가 적용을 받으실 수 있으며 만약 지참하지 않으시면 일반가를 적용 받으십니다.
      - 법인회원은 법인카드와 사원증, 명함, 재직증명서 중 1개 선택 지참하셔야 법인회원가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회원카드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카드를 분실하시거나 훼손하셨을 경우에는 재발급 받으셔야 하고, 회원카드 재발급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 후 사진과 함께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1매당 16,000원의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43 6층 (주)엘도라도리조트
      - 회원관리팀: 031-388-9587

    • 가족회원카드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가족회원변경신청서를 출력하여 작성 후 사진과 함께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1매당 16,000원의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170번길 43 6층 (주)엘도라도리조트
      - 회원관리팀: 031-388-9587

    • 회원인데요 1일 2객실 이상 사용하고 싶은데요 가능 할까요?

      회원권 1구좌당 1일 이용 가능한 객실은 1실입니다.
      비수기때는 객실 상황에 따라 2객실 이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2실은 회원 요금을 적용하며 추가 객실은 준회원가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용일수는 차감됩니다.)
      성수기때는 1객실만 이용 가능하며 추가 객실 이용 시 일반가의 30%할인 적용하여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계약평수와 다르게 예약하고 싶어요 가능할까요?

      객실 상황이 여유가 있을 경우에 한해 조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작은 평수 이용시 해당평수 회원가로 이용 가능합니다.
      큰 평수로 이 동시 운영회사가 별도로 정한 추가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계약평수 회원가 + 추가평수에 대한 일반요금의 50%할인가 적용)
      단, 성수기 때에는 계약하신 평수에서만 이용 가능하십니다.